검색

대학생들, 나경원 면담 요구하며 몇 시간째 항의 시위 중

가 -가 +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3-20

  

▲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소속 대학생들이 20일 오후 2시부터 동작구 나경원 의원 사무실에서 면담을 요구하며 몇 시간째 항의 시위를 하고 있다.     © 자주시보

 

▲ 나경원 면담을 요구하며 항의 시위를 하는 대학생들     © 자주시보

 

20일 오후 2시부터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소속 대학생들이 동작구 나경원 의원 사무실에서 나경원 의원 면담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이고 있다.

 

대학생들은 아베 수석 대변인 나경원은 사퇴하라!”, “적폐청산 반대하는 나경원은 사퇴하라!” 등의 요구를 하면서 나경원 의원과 면담을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나경원 의원실 측은 대학생들의 요구를 외면하고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다.

 

한편,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소속 학생들은 오후 5시부터 나경원 의원 사무실 앞으로 모여 항의 시위를 벌이고 있는 건물 1층부터 가로막고 있다.

 

나경원 의원의 최근 발언으로 사무실 안과 밖에서 대학생들의 항의에 직면하고 있다.

 

대학생들은 나경원 의원과 면담이 될 때까지 사무실에서 항의 시위를 계속 진행한다는 입장이다

 

 

아래는 한국대학생진보연합 호소문이다.

 

--------------------아래---------------------------------------- 

 

<현 시각 나경원 면담요청 행동에 대해 응원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아베 수석대변인 나경원에 대해 분노하시는 시민 여러분과 선배님들!

 

현 시각 #한국대학생진보연합 대학생들이 나경원 동작구 사무실에 가서 나경원이 그동안 남북대결과 전쟁을 추구한 점, 적폐청산을 반대하는 점, 일본 편을 들고 있는 점을 근거로 의원직 사퇴를 요구하며 면담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나경원은 올 생각이 없으며 사무실 직원들도 면담요청을 거부하며 퇴근을 하려고 한답니다.

 

이에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은 나경원 사무실을 지키며, 나경원에게 의원직사퇴 약속을 직접 들을때까지 기다릴 생각입니다.

 

많은 시민분들과 선배님들의 응원과 지지는 이번 행동에 큰 힘이 될것입니다.

 

작은 마음이라도 모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한국대학생진보연합 페이스북에 있는 현재 벌어지고 있는 면담요청 게시물을 공유해주시거나 힘이 나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면담요청을 벌이는 사람들에게 보내줄 도시락과 음료들을 사기 위해 지원금을 보내주시면 더 열심히 싸우겠습니다.

 

카카오뱅크 3333086922403 남영아

 

<한국대학생진보연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