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알림] 보성 일림산 야생녹차 20통 한정 녹차 후원 부탁

가 -가 +

자주시보
기사입력 2018-06-05

 

 

자주시보 장비구입을 위한 5월 후원확대운동을 폈는데 아직 목적한 후원금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녹차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정길상 선생님이 애써 가꾼 보성 일림산 야생녹차 20통을 한정 판매합니다. 

올해는 보성 지역 강추위로 녹차들이 동해를 입어 지자체에서 보상을 해주었는데 일림산 야생녹차는 워낙 생명력이 강해 그래도 어느 정도 생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위의 채취하는 장면을 담은 동영상을 봐도 무성했던 지난해보다 훨씬 성글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만큼 생산량이 줄어 귀한 녹차입니다. (www.jajusibo.com/sub_read.html?uid=33525)

 

▲ 2018년 보성 일림산 야생녹차 채취 모습     © 자주시보, 정길상

 

일림산 야생녹차는 다른 보성지역의 수입품종 녹차가 아니라 조상 대대로 내려오던 선산에서 자라는 토종 녹차로서 잡초도 일절 제거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키우기 때문에 생명력이 강합니다. 안에 각종 암 등 질병을 이겨낼 수 있는 항생물질을 많이 담고 있을 수밖에 없는 녹차입니다. 

그 맛도 더없이 청신하고 향도 그윽하기 그지 없습니다. 

 

▲ 2018 보성 일림산 야생녹차     © 자주시보, 이창기 기자

 

특히 올해 생산한 녹차는 강추위를 이겨낸 찻잎이어서 그런지 맛본 사람들은 모두 유독 맛과 향이 좋다고들 합니다. 직접 끓여서 마셔보니 정말 지난 해 녹차보다도 더 없이 맛이 깊고 향이 풍부하였습니다. 이런 녹차는 처음입니다.

 

저희 자주시보를 통해 구매를 해주시면 부족한 운영자금 마련에도 도움이 됩니다. 부탁드립니다.

 

40그램씩 두 통 들어 있는 1박스를 15만원에 판매합니다.

시중에서 야생녹차의 경우 80그램에 30만원 정도 하는데 대부분 토종이 아닌 외래종을 산에 심은 것이고 잡초 등도 제거해주는 등 관리해서 키운 것입니다. 

일림산 야생녹차는 조상 대대로 내려오는 선산의 재래종으로 일절 손을 대지 않고 야생 그대로 키운 녹차입니다. 사실 이런 녹차는 구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고 있다고 해도 부르는 게 값입니다.

 

통일에 열렬한 의지를 지닌 정길상 선생이 자주시보 후원을 위해 특별히 배려하여 15만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기사 : www.jajusibo.com/sub_read.html?uid=33525

 

 

♠가격

40그램 2통이 들어있는 한 박스 가격이 15만원

(지난해에 20만원이었음)

 

문의전화 010-7577-3375 / lck6150@naver.com

 

입금계좌

국민은행: 933901-01-089901 예금주 이창기

농협: 356-1219-1345-63     예금주 이창기

 

후원계좌에 입금을 해주시고 주소를 위 전화나 메일로 보내주시면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