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고] 국민들 적폐 청산 의지, 인터넷도 가득 채우다

가 -가 +

홍정기 자규연 운영대표
기사입력 2019-03-21

 

홍정기 자유한국당 규탄 시민연대 운영대표가 최근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적폐 청산에 대한 국민들의 의지가 인터넷을 가득 채우고 있다는 내용의 기사를 보내와 이를 소개합니다. <자주시보> 

 

친일후예, 독재잔당, 남북대결, 전쟁추구, 탄핵부정, 각종 망언 등으로 상징되는 자유한국당이 지난 227일 전당대회를 마치고 나서 기고만장한 행태를 보이며 전 국민적인 분노를 사고 있다.

 

자유한국당 전당대회에서 어떻게든 적폐들의 중심 권력을 쥐어보려는 작자들은 518망언을 일삼았으며, 촛불 국민들의 염원으로 만들어진 현 정부를 정면으로 부정하는 탄핵부정 망언도 서슴지 않고 토해냈다.

 

이런 흐름에서 36일 국정농단의 핵심 인물인 이명박이 보석 석방이 되는가 하면, 311일에 진행된 518학살의 원흉 전두환의 광주 재판 과정에서 보인 태도는 일반적인 국민들의 상식으로 이해할 수 없는 적폐집단의 민낯을 보여주었다.

 

계속해서 도로박근혜당이 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탄핵부정 발언의 수위를 높이며, 518 망언 의원들의 징계를 미루는가 하면, 법무장관 시절 김학의 성접대 사건수사를 지휘 감독한 책임자로 관련 수사를 무마한 의혹을 받고 있다.

 

한편 원내대표 나경원은 기본적인 역사인식도 없이 반민특위 망언으로 역사를 왜곡하며 토착왜구, 나베(나경원+아베), 친일인증, 자위대원등 치욕적인 별칭을 얻기도 했다.

 

이렇게 매일 같이 쏟아지는 현 자유한국당과 그 뿌리인 전두환, 이명박 등 적폐집단의 준동을 지켜보는 국민들의 분노는 인터넷 공간에서 엄청난 분노로 표출되고 있다.

 

페이스북 <적폐의 모든 것들> 페이지에 게시된 관련 기사와 웹자보에 김*인간쓰레기들’, jimonsen** ‘도로 닭사모 꼴통들’, *쓰레기 종자 집합소등의 댓글로 자유한국당을 국민들이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 알 수 있다. 

 

▲ 인터넷에 불고 있는 자유한국당 및 적폐세력을 응징하는 선전물     © 자주시보

 

▲ 나경원 원내대표를 비판하는 선전물     © 자주시보

 

▲ 자유한국당을 비꼬는 선전물     © 자주시보

 

또 김*남북평화 기조를 반대하고 방해하는 아베와 아베2중대 자한매국당과 나베토착왜구 첩자*을 민족과 역사의 이름으로 처단하여 독립지사들의 원혼을 달래주고 민족의 정기를 바로 세웁시다!’, jaesam* ‘반민특위는 미래갈등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별법을 통해서 재개되어야합니다.’, * ‘촛불을 우습게 보는 한국당은 해체하고 발포 명령을 한 전두환은 사형하라. 적폐청산하고 황교안, 나경원 주둥이를 비틀어버려라’, h*s ‘친일나베 토착왜구 닥쳐! 친일 자한당을 후쿠시마로~’ 등의 분노의 댓글로 가득했다.

 

특히 전두환의 이거 왜이래?’ 발언을 보도한 기사들에는 미**2의 촛불집회 323일 토요일 5100만 군중집회촛불로 진행하여 황교활 나경원 전두환 화형식과 자유당 해체식 진행합시다’, *나라를 지키고 국민을 보호하라는 군인이 군복입고 정권찬탈에 눈이 어두워 국민을 죽이고 억압하고 같은 민족과 남남갈등 조장 분열시키는 세력들이 지금도 이런 총칼정치 체제주의 잔당 정치인들의 짓이 적반하장이다. 이들 정당과 정치인들을 반드시 적폐청산 시키자. 광화문으로 가자.’ *살인마 전두환을 사형하라. 전두환을 옹호하는 자유당 역사왜곡 쓰레기 당 청산하자등 국민심판의 목소리가 댓글로 달렸다. 

 

인터넷 공간에서 형성된 적폐청산 여론은 곧 바로 320일 오후 서울 동작구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 지역구 사무실에 대학생들이 '5.18 망언, 반민특위 관련 발언' 에 대한 사죄와 면담을 촉구하며 직접 찾아가는 행동으로 옮겨졌다.

 

관련기사에 얼**휼륭한 학생들 칭찬해요!’, ***깨어있는 학생들이 있어 그나마 다행이네’, *용기있는 학생들 나베보다 100배 훌륭하다’, ** ‘얘들아 미안하다 친일왜구를 너희 손까지 가게 만들었구나’, *굿잡! 아주 잘했어. 이런 젊은 친구들이 있어 다행이다!

자위* 아베 대변인을 몰아내라!’, **19 ‘저 젊은이들이 대한미국의 미래다! 흐뭇하다. 꺼져라 토착 왜구당 자한당’, *너네들이 진정한 애국자다! 어른들이 못하는걸 너네가 해냈구나.’, * ‘친일파를 친일파라 하는게 무슨 죄냐! 그러면 친일파를 박수치고 찬성해야 하나?’, * ‘옳은 일하는 젊은이들이다. 친일매국노 아베대변인 나일베와 자유한유충당은 멸살시켜야한다등의 응원의 댓글이 넘쳐났다.

 

인터넷 공간에서 확인되는 적폐청산의 열광적인 국민의 목소리는 이번 주 토요일 23일 광화문 광장에서 있을 범국민 촛불대회와 330일 자유한국당사 앞에 있을 집회에서 어떻게 표출이 될지 주목된다.

 

전 국민의 염원을 모아 친일후예, 독재잔당, 남북대결, 전쟁추구, 탄핵부정, 518과 세월호 망언 자유한국당을 완전해체 시켜 청산하자.

 

▲ 3월 23일 범국민촛불대회 선전물     © 자주시보

 

▲ 3월 23일 자유한국당 해체를 요구하는 범국민촛불대회 선전물     © 자주시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