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북,"천연기능성화장품 '선녀'화장품 큰 인기"

가 -가 +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9-05-21

▲ 최근 북에서 자체 원료로 생산한 천연기능성화장품인 ‘선녀’화장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북 천연기능성화장품인 ‘선녀’화장품.     

 

▲ 최근 북에서 자체 원료로 생산한 천연기능성화장품인 ‘선녀’화장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북에서 자체 원료로 생산한 천연기능성화장품인 ‘선녀’화장품이 커다란 호평을 받고 있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북 매체 ‘메아리’는 “천연기능성성분들을 원료로 하여 만든 ‘선녀’화장품은 미백, 주름개선, 색소침착제거, 피부탄성과 광택유지, 콜라겐단백의 생성촉진, 손상된 피부수복효과로 하여 피부를 탄력 있고 아름답게 가꾸어 준다”고 강조했다.

 

이어 매체는 “‘선녀’화장품에는 미백화장품, 노화방지화장품, 인삼화장품, 알로에화장품, 색소침착화장품, 여드름방지화장품, 보습광택화장품, 꽃정유화장품, 영양크림, 세수크림 등이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 화장품들은 화장유지시간이 길고 산뜻하고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주는 것으로 하여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또한 ‘선녀’화장품은 세포벽의 안정성을 보다 개선하고 신진대사조절기능을 높이며 자외선의 피해를 줄이고 피부암을 예방하는 것과 함께 담배의 니코틴과 알콜이 피부에 주는 영향도 약화시키는 것으로 하여 남성들에게도 좋은 효과를 준다고 한다.

 

한편 ‘선녀’화장품은 매년 정례적으로 열리는 제13차 평양가을철국제상품전람회(2017.9.25.)에서 출품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북에서 유명한 화장품으로 평양화장품공장의 ‘은하수’, 신의주화장품공장의 ‘봄향기’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