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북, "쳔연심장교갑약, 심장명약으로 호평"

가 -가 +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9-05-29

▲ 동양고려약공장에서 생산되는 '천연심장'약.     

 

북 동양고려약공장에서는 천연약물, 고려약 등 전통의학에 기초한 제품들을 생산해 내고 있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북 매체 ‘서광’은 “수천 년 동안 전해오는 전통의학이론에 기초하여 천연약초들을  최신약제기술로 조화롭게 추출 배합하여 제조한 천연심장교갑(캡슐)약은 순환기계통질병치료에서 신기할 정도의 치료효과로 하여 사람들 속에서 호평이 높은 천연명약이다”라고 소개했다.

 

고려의학의 음양 5행설에서는 인체의 모든 장기(5장6부)들은 서로 밀접히 연관되어 있으며 모든 병은 정상적인 상생, 상극관계를 유지하던 5장6부가 음양기혈의 균형이 파탄되어 일어나며 따라서 병을 치료할 때에는 5장6부의 밀접한 관계를 잘 고려하여 파탄된 균형과 막혔던 기혈순환을 소통시켜 치료해야 한다고 밝혔다.

   

‘쳔연심장교갑약’은 혈순환을 개선시키고 심장 뿐 아니라 소화기계통을 비롯한 5장6부의 모든 기능을 평형화함으로써 병의 근원을 제거해주는 특징이 있다고 한다.

   

평양시 서성구역 상신동에서 사는 10년 동안 심부전으로 고생하고 있는 한 주민은 “치료를 시작하면서부터 심장발작 횟수가 줄어들고 잠도 잘 잤으며 약을 쓴지 보름 후에는 그처럼 고생하던 심장발작증상이 완전히 해소되고 정상사람들과 꼭 같이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고 효능을 강조했다.

  

▲ 평양시 만경대구역 청춘거리에 위치한 '동양고려약공장'.     

 

 

한편 ‘서광’은 “동양고려약공장은 평양시 만경대구역 청춘거리에 자리를 잡고 기업경영활동을 벌리고 있는 선진적이며 혁신적인 천연약물연구 및 생산기지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서광’은 “공장은 명칭 그대로 세계적 추세로 되고 있는 천연약물, 고려약을 연구생산하는 공장으로서 신약과는 달리 병치료에서 원인치료를 기본으로 하는 전통의학인 고려의학적이론과 현대적기술에 의거하여 유효성과 안전성이 보장된 우수한 특기약품들을 연구, 생산 및 공급,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