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북, 음이온 발생 "치료용 허리띠 호평"

가 -가 +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9-06-24

최근 북에서 <치료용 허리띠>가 건강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북 매체 ‘메아리’는 “<치료용 허리띠>는 생명체에 절실히 필요한 ‘장수비타민’으로 불리 우는 음이온을 내보내어 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킨다”고 설명했다. 

 

또한 “인체의 모든 생리적 지표들의 균형을 빨리 바로잡아주면서 대사과정을 촉진시켜 인체의 면역 및 항산화능력을 높여준다”고 말했다. 

 

특히 매체는 “노화가 오면 하반신 쪽에 경맥이 막혀 다리에서부터 온갖 질병이 겹쳐드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아무리 정신육체적부하가 겹쳐도 피로가 생기지 않으므로 건강하여 생의 활력을 되찾게 한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매체는 “환자들 속에서 동통이 심한 경우 그 부위에 고정시키면 아픔이 인차 멎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매체는 천연기능성음료인 <보리수>가 놀라운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하여 커다란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매체는 “<보리수>는 천연식물과 무공해작물에서 정성껏 추출한 기능성물질들을 선진기술로 가공하여 만든 건강음료”이며 “소화를 촉진시키고 피 흐름을 개선하며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고 그 어떤 첨가제나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는 천연기능성음료이다”고 소개했다. 

 

또한 “보리수를 정상적으로 마시면 특별한 약을 쓰지 않고도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을 담보할 수 있다”고 효능을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