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정은 위원장 7.27 맞아 조국해방전쟁열사묘 참배

가 -가 +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7-28

 

▲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7.27을 맞아 한국 전쟁 참전자들의 묘지인 ‘조국해방전쟁열사묘’ 참배했다.     

 

▲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7.27을 맞아 한국 전쟁 참전자들의 묘지인 ‘조국해방전쟁열사묘’ 참배하고 꽃송이를 진정했다.     

 

▲ 김정은 위원장이 7.27을 맞아 국립교향악단의 '7.27 기념음악회'를 관람했다.     

 

▲ 김정은 위원장이 7.27을 맞아 국립교향악단의 '7.27 기념음악회'를 관람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한국 전쟁 참전자들의 묘지인 조국해방전쟁열사묘참배와 ‘7.27 기념음악회를 관람했다.

 

북의 조선중앙통신은 28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 동지께서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66돌에 즈음하여 727일 오전 조국해방전쟁참전열사묘를 찾으시었다고 보도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조국해방전쟁참전열사묘 앞에 꽃송이를 진정했다.

 

이어 김정은 위원장은 위대한 수령님의 영도 따라 비극적인 년대에 우리 조국을 존망의 위기에서 구원한 참전 열사들의 불멸의 공훈은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은 최고영도자동지께서는 조국의 자유 독립과 인민의 행복을 수호하기 위한 성전에 고귀한 생명을 바친 인민군 열사들의 위대한 넋이 영원한 명예의 단상에서 영생할 것을 기원하시며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었다고 보도했다.

 

또한 김정은 위원장은 국립교향악단의 7.27 기념음악회를 관람했다.

 

관현악 ‘7.27 행진곡으로 시작된 기념음악회는 교향시 영원한 승리의 찬가’, 여성 독창 우리의 총창 위에 평화가 있다’, 여성 3중창 우리의 국기의 노래와 한국전쟁 당시 전시 가요 등으로 구성되었다.

 

통신은 당과 정부의 간부들인 리만건동지, 박광호동지, 리수용동지, 김영철동지, 조용원동지,김여정동지, 최선희동지와 양형섭동지, 리명수동지, 최영림동지를 비롯한 전쟁노병들, 당 중앙위원회 간부들, 공로자들, 중요 예술단체 창작가, 예술인들, 청년학생들이 공연을 함께 보았다고 보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