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북, 어린이 지능형 다매체 교육기'삼지연'..."교육 교양에 도움"

가 -가 +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9-08-06

 

▲ 최근 북 ‘흥부신흥정보기술교류소’에서 어린이들의 교육 교양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지능형 다매체 교육기<삼지연>’을 새로 개발했다.     

 

최근 북 ‘흥부신흥정보기술교류소’에서 어린이들의 교육 교양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지능형 다매체 교육기<삼지연>’을 새로 개발했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북 매체 ‘메아리’는 “이 제품은 2살~6살 연령의 어린이들의 심리적 특성에 맞게 만든 증폭 마이크가 달린 완구 및 판형 컴퓨터식 교육기”라고 설명했다.

 

이어 “교육기에는 ‘지능개발’, ‘우리 교실’, ‘예능 교실’, ‘아동 가요’ 등으로 교육범주에 맞게 화면접촉대면부가 있어 부모들이 어린이들에 대한 교육을 교육학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매체는 “새로운 교육기로는 동화상, 정화상, 음성을 결합시킨 언어지능 유희프로그램 <산딸기>, 논리지능유희프로그램 <그림 속의 숫자 찾기>를 비롯한 18종의 지능교육프로그램을 이용한 다매체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매체는 “<어린이영어 배우기>프로그램을 통하여 어린이들의 영어기초교육을 지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매체는 “지금 어린이 지능형 다매체 교육기<삼지연>은 어린이들을 키우는 부모들 속에서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