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천연건강제품공장 "천연심장교갑 개발"

가 -가 +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9-08-13

▲ 최근 북 ‘천연건강제품공장’에서 천연심장교갑을 개발했다.     

 

최근 북 ‘천연건강제품공장’에서 천연심장교갑을개발했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북 매체 ‘메아리’는 13일 “천연심장교갑(캡슐)은 피 순환을 개선시키고 심장뿐 아니라 소화기계통을 비롯한 5장 6부의 모든 기능을 평형화함으로써 병의 근원을 제거해준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교갑은 심장신경증, 협심증, 승모판협착증, 심장 기능장애, 동맥경화증, 심부전, 가슴 두근거림, 부정맥, 고혈압, 저혈압, 뇌혈전, 뇌경색 전구증상, 식물 신경장애 등에 쓴다”고 설명했다.

 

한편 북 ‘동양고려약공장’에서 ‘효능 높은 천연고려약’을 생산하는 것으로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조선의 오늘’이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동양고려약공장’은 평양시 만경대구역 청춘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데 명칭 그대로 세계적 추세로 되고 있는 천연약물, 고려약을 연구생산하는 공장으로서 유효성과 안정성이 보장된 우수한 특기 약품들을 생산 및 공급, 판매하는 천연약물 연구 및 생산기지이다.

 

이곳에서는 심장혈관 계통 질병 치료에 효과적인 천연심장교갑약, 소화기 계통 질병 치료에서 높은 효능을 나타내는 천연소화교갑약, 간경변을 비롯한 간장질병 치료에 특효인 천연간장교갑약, 청춘의 활력을 안겨주는 양춘삼록교갑약, 정향특발성괴저외용약 등 10여종의 천연고려약들을 다량생산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