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정은 위원장, 14차 교원대회 참가들과 기념사진 촬영

가 -가 +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9-07

 

▲ 김정은 위원장이 6일 14차 전국 교원대회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교원대회 참가자들에게 인사를 하는 김정은 위원장     

 

▲ 14차 전국 교원대회 참가자들이 김정은 위원장을 맞이하고 있다.     

 

▲ 김정은 위원장은 14차 전국 교원대회 참가자들에게 교원들과 교육 일꾼들이 우리 당의 주체적 교육발전혁명방침관철의 직접적 담당자라는 높은 자각을 가지고 후대 교육사업에 깨끗한 양심과 지혜와 열정을 다 바침으로써 교원혁명가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고 조선중앙통신은 보도했다.     

 

▲ 김정은 위원장이 6일, 14차 전국 교원대회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 김정은 위원장은 14차 전국 교원대회에 참가한 총련(재일본조선인총연합) 교육일꾼 대표단과 따로 기념사진을 찍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14차 전국 교원대회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조선중앙통신은 7김정은동지께서 6일 제14차 전국교원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고 보도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교원들에게 조국의 밝은 미래를 키우는 공산주의자이며 참다운 애국자, 직업적 혁명가라고 하면서 이번 대회가 교육사업에서 근본적인 대혁명이 일어나는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려는 당의 의도를 잘 알고 교육 부문에서 전환을 가져와야 한다고 말했다.

 

통신은 김정은 위원장이 교원들과 교육 일꾼들이 우리 당의 주체적 교육발전혁명방침관철의 직접적 담당자라는 높은 자각을 가지고 후대 교육사업에 깨끗한 양심과 지혜와 열정을 다 바침으로써 교원혁명가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고 전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총련(재일본조선인총연합) 교육일꾼 대표단과 따로 기념사진을 찍었다.

 

김재룡 내각 총리, 박태성 당 부위원장, 전광호 내각부총리, 김승두 교육위원회 위원장이 기념촬영에 함께 참가했다.

 

한편, 김정은 위원장은 지난 3일 대회 개막에 맞추어 '교원들은 당의 교육혁명발침관철에서 직업적 혁명가의 본분을 다해 나가야 한다'는 노작을 보내 교육사업이 세계 교육 발전 추세에 많이 뒤떨어져 있다고 하면서 모든 교원들과 교육일꾼들을 더욱 튼튼히 준비시켜 사회주의 교육강국, 인재강국을 가속화하자고 호소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