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정은 위원장, 쿠바 지도부에게 답전 보내

가 -가 +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9-21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창건 71에 즈음해 축전을 보냈던 쿠바의 지도부에게 답전을 보냈다.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 위원장이 지난 19일 라울 카스트로 쿠바 공산당 총서기와 미겔 디아스카넬 베르무데스 쿠바 국가이사회 위원장에게 각각 답전을 보냈다고 21일 보도했다.

 

김정은 위원장은 라울 카스트로 총서기에게 보낸 답전에서 장장 60년의 역사를 아로새겨온 우리 두 당, 두 나라 인민들 사이의 친선협조 관계가 새로운 시대적 요구에 맞게 꿋꿋이 계승되고 더욱 강화 발전되고 있는데 대하여 기쁘게 생각한다1비서동지의 현명한 영도 밑에 꾸바공산당과 형제적 꾸바 인민이 사회주의 위업을 대를 이어 줄기차게 전진시켜나가기 위한 투쟁에서 보다 큰 승리와 성과를 이룩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한다고 밝혔다.

 

김정은 위원장은 미겔 디아스카넬 베르무데스 쿠바 국가이사회 위원장에게 보낸 답전에서 지난해 11월에 있은 위원장동지와의 역사적인 상봉과 회담에서 이룩된 합의 정신에 맞게 두 나라 혁명의 위대한 수령들께서 귀중한 유산으로 물려주신 꾸바와의 전략적이며 동지적인 친선협조 관계를 변함없이 계승, 발전시켜 나가는 것은 나의 확고부동한 의지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