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북, "금진약돌 음이온팔찌 개발"

가 -가 +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 최근 북 구룡강무역회사에서 새로운 휴대용 의료기구인 ‘금진약돌 음이온팔찌’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북 구룡강무역회사에서 새로운 휴대용 의료기구인 ‘금진약돌 음이온팔찌’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매체는 11일 이 팔찌의 효능을 소개하면서 개발 소식을 알렸다.

 

매체는 “이 팔찌는 인체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체액의 폐하(pH)를 산성으로부터 알칼리성으로 교정해주어 암세포의 증식과 전이를 막으며 순환기계통과 식물신경 계통의 기능개선을 비롯하여 근력 강화, 피로회복 등 각종 병들과 증상들을 예방 치료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연구사 리은정(41살)은 이 팔찌가 각종 병을 예방 치료하는 것은 생물공진, 먼적외선, 음이온, 전자기마당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대동강에 사는 당뇨병 환자가 이 팔찌를 사용하고 혈당값이 비교적 안정됐다고도 전했다.

 

또 매체는 “이미 ‘금진약돌 허리띠’, ‘금진약돌 간장병 치료기’를 비롯하여 부분적인 병 치료에 금진약돌 의료기구들을 사용하던 사람들은 이 팔찌를 함께 착용하였더니 치료 효과가 더 뚜렷해졌다”라고 말했다.

 

‘금진약돌음 이온팔찌’는 2019년 6월 평양국제건강 및 의료기구 부문 과학기술전시회에 출품되어 기술상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구룡강무역회사는 ‘최신나노기술’이 도입된 ‘금진약돌 치료기’를 만들어 환자치료에 널리 도입하고 있다고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자주시보. All rights reserved.